휘성과 범키의 ‘얼마짜리 사랑(feat.제시 of 럭키제이)’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25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feat.제시 of 럭키제이)’은 공개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얼마짜리 사랑’은 휘성 듀엣 프로젝트 ‘WS Duet’의 첫 번째 곡으로 심플하고 어쿠스틱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휘성과 범키의 부드럽고 달콤한 보컬이 귓가를 감싸는 SOUL R&B 트랙이다.
휘성과 범키가 각자의 개성을 명확하게 드러내며 환상적인 조화를 선보이는 ‘얼마짜리 사랑’은 부드럽고 달콤한 분위기와는 달리 사랑보다 돈을 선택한 연인에게 전하는 남자의 따끔한 메시지를 노랫말에 담아 오묘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에는 괴물신인이라 불리며 실력을 인정받은 신인그룹 럭키제이의 홍일점 ‘제시’가 랩 피처링에 참여해 그루브한 래핑을 선보이며 곡에 힘을 더했다.
한편 ‘WS Duet’ 프로젝트는 휘성과 실력파 뮤지션들이 합작해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리스너들에게 더 깊은 감동과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선물하고자 계획된 프로젝트다.
휘성의 ‘얼마짜리 사랑’을 접한 누리꾼들은 "얼마짜리 사랑 휘성, 믿고 듣는 휘성", "얼마짜리 사랑 휘성, 이번 노래도 기대된다", "얼마짜리 사랑 휘성, 범키 피처링 어떨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