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은 25일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G드래곤 인스타그램, 키코 인스타그램) |
`한 얼음 하실래예?` ★한류스타들, 루게릭병 퇴치운동 적극 참여 `훈훈한 감동
미즈하라 키코-지드래곤 아이스버킷 챌린지, 신주아,홍진영,홍진호,지코,김태희 기부 릴레이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최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지드래곤은 25일 오후 10시쯤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영어로 "제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말했다.
지드래곤의 지목을 받은 미즈하라 키코(일본)도 같은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영상을 공개했다.
키코는 세숫대야에 작은 물고기 인형을 띄운 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도전,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외에도 신주아,전효성,윤아,홍진영, 정은지,비, 김태희 기부 등 한류스타들이 루게릭병 퇴치 캠페인에 동참해 훈훈함을 더했다.
`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 아이스버킷 챌린지, 신주아,홍진영,홍진호,지코,김태희 기부 릴레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 아이스버킷 챌린지, 신주아,홍진영,홍진호,지코,김태희 기부 릴레이` 공인들이 자선행사에 나서서 참 보기 좋다" "미즈하라 키코 지드래곤 아이스버킷 챌린지, 신주아,홍진영,홍진호,지코,김태희 기부 릴레이, 존경합니다. 저도 동참하겠습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