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경영 투명성과 윤리성 확보를 위한 반부패 청렴 시스템 구축에 나섭니다.
롯데홈쇼핑은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한국투명성기구와 ‘청렴경영 협약’ 체결식을 갖고 윤리경영·청렴경영의 실현과 협력사와의 상생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반부패 청렴 시스템 구축, 청렴도 향상과 윤리경영 문화 정착을 위한 교육, 경영 투명성과 윤리성 확보를 위한 활동 등을 함께 추진합니다.
롯데홈쇼핑은 이를 통해 청렴경영을 위한 새로운 정책을 도입하고 기존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전사적인 노력과 투자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협력사와 내부 임직원 소통 강화를 위한 ‘리스너’ 프로그램, 소비자 의견 수렴을 위한 ‘옴부즈맨 제도’ 등 조직 내 불합리와 비리 등을 인지하고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제도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입니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는 “홈쇼핑 사업은 점포 없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제공해야 하므로 반드시 고객 신뢰가 바탕이 돼야한다” 며 “롯데홈쇼핑은 지속적인 소통과 개선을 통해 청렴경영 강화에 모든 노력을 다해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한국투명성기구와 ‘청렴경영 협약’ 체결식을 갖고 윤리경영·청렴경영의 실현과 협력사와의 상생에 앞장서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반부패 청렴 시스템 구축, 청렴도 향상과 윤리경영 문화 정착을 위한 교육, 경영 투명성과 윤리성 확보를 위한 활동 등을 함께 추진합니다.
롯데홈쇼핑은 이를 통해 청렴경영을 위한 새로운 정책을 도입하고 기존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전사적인 노력과 투자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협력사와 내부 임직원 소통 강화를 위한 ‘리스너’ 프로그램, 소비자 의견 수렴을 위한 ‘옴부즈맨 제도’ 등 조직 내 불합리와 비리 등을 인지하고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제도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입니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는 “홈쇼핑 사업은 점포 없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제공해야 하므로 반드시 고객 신뢰가 바탕이 돼야한다” 며 “롯데홈쇼핑은 지속적인 소통과 개선을 통해 청렴경영 강화에 모든 노력을 다해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