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국회의원이세요?" 딘딘의 발언에 발끈하는 유정현/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화면 캡쳐 |
가수 딘딘이 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유정현을 당황하게 했다.
지난 27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는 ‘철없는 남자들’ 특집으로 배우 이계인, 방송인 유정현, 개그맨 황현희, 가수 딘딘이 출연하여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딘딘은 유정현에게 “아직도 국회의원이세요?”라고 물었고 이에 분노한 유정현은 “야, 신문 좀 봐”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김구라가 "신문에도 안 나온다. 그게 뭐 중요한 거라고 신문에 나오나, 학교로 말하면 제적당한 거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대한 반격으로 유정현은 “무소속으로 출마해서 23%면 잘 나온 거 아닌가?”라고 반론을 제기했으나 딘딘은 “그런데 잘 안 됐죠?”라고 되물어 유정현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딘딘은 더이상 정치에는 미련이 없다는 유정현의 말에 “아까 녹화전에는 기회만 오면 다시 하고 싶다고 했다”라 폭로했다. 딘딘의 연이은 공격에 유정현은 “현재는 뜻이 없다. 능력이 되면 방송으로 남고 싶다”고 애둘러 해명했다.
이날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라디오스타, 유정현, 딘딘,김구라, 입담 대단해" "라디오스타, 유정현,딘딘, 대박 웃겨" "라디오스타, 유정현, 그런데 딘딘이 누구야? 유정현이랑 친한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