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멤버들이 인도네시아를 방문한다.
"Race Start! Season 2"라는 주제로 10월 25일에 팬 미팅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이 행사를 기획한 Munial Sports Group (MSG)가 2014년 7월 16일에 트위터로 이 소식을 알렸다. "RACE START! SEASON 2 - OCTOBER 2014 IN INDONESIA"라는 글이 @MunialSportsGp 계정에 게재됐다.
"Race Start! Season 2`는 런닝맨 멤버들의 두 번째 인도네시아 방문이다. 지난 6월, 런닝맨 멤버들은 2014 아시안 드림 컵에 참석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 동물원에서 200회 특집을 찍었다.
인도네시아 detikHOT에 따르면 본 행사를 알리기 위해 런닝맨의 다섯 멤버들은 동영상으로 인도네시아 팬들한테 짧은 인사 메세지를 남겼다.
“여러분 드디어 레이스 스타트 시즌 2 인도네시아 팬 여러분들을 만나러 갑니다”라고 하하가 인사를 시작했다.
“지난번 인도네시아에 방문했을 때 짧게 만나서 많이 아쉬웠다”고 송지효는 말문을 이어갔다.
“레이스 스타트 시즌 2로 인도네시아에 다시 가게 돼서 기대가 무척 크다”고 김종국은 덧붙였다.
이광수는 “처음으로 다른 멤버들이랑 팬 미팅을 하게 돼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지석진은 “이번 팬 미팅에서 많은 게임을 통해 이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 인사로 런닝맨 멤버들은 `아쿠 찐타 카무`를 외쳤다. `아쿠 찐타 카무`는 한국어로 `사랑한다`라는 뜻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