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빗 3부작의 완결이자 반지의 제왕 시리즈부터 시작된 중간계 6부작의 대미를 장식할 `호빗: 다섯 군대 전투`의 개봉을 기념하여 전 세계적인 규모의 기념비적인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호빗 팬들이 참여하는 이벤트로 호빗 속 중간계인 뉴질랜드로 가서 피터 잭슨 감독과 함께 호빗 최종편의 시사회에 참석하게 될 예정으로 호빗 팬이라면 누구나 꿈꿔볼만한 단 한번의 기회를 두고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호빗 팬 원정대 컨테스트는 뉴질랜드 관광청과 중간계 공식 항공사인 에어 뉴질랜드와 함께 마련된 세계 각국의 주요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당첨된 세계의 호빗 팬들은 뉴질랜드 오크랜드에 도착한 후 특별히 마련한 일정에 따라 호빗의 여러 촬영지를 방문하게 된다.
주요 촬영지를 방문한 후 웰링턴에 도착해 `호빗: 다섯 군대 전투의 개봉` 전 열리는 비공개 시사회에 피터 잭슨 감독과 함께 참석해 관람한다.
국내에서는 CGV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6일부터 9월 23일까지 매주 제시되는 도전과제에 도전, 총 4가지 도전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운의 당첨자는 친구 혹은 가족 등 본인 외 동반 1인과 함께 10월 31일부터 11월 7일까지 뉴질랜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역사상 다시 없을 전설적인 판타지 블록버스터 제왕 `호빗: 다섯 군대 전투`는 2014년 12월 17일, 2D 버전과 더불어 3D와 HFR 3D 등으로 상영 예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