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아 이겨, 뉴욕대 입학 위해 잠시 활동 중단…당분간 7인 체제로 활동

입력 2014-08-29 08:46  



청순돌 예아(Ye-A)의 이겨가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예아는 지난 28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유학을 앞둔 이겨를 향한 멤버들의 “[카쥬]저의 룸메이트 이겨언니가 잠시 떠난다니 아직 실감이 안나네요ㅜ_ㅜ 언니의 빈자리가 큽니다! 열심히 하고 얼른 돌아와용♥ 이겨 언니 잘다녀와!!”라는 응원 메시지와 사진을 공개하며 이겨의 유학 소식과 멤버들의 아쉬운 마음을 전한 것.

공개된 사진에는 이겨에게 쓴 손편지를 들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그 사이에서 미소와 함께 케이크를 들고 있는 이겨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같은 날 예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영상 속 이겨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잠깐의 이별에도 아쉬움을 가득 담은 예아의 모습에서 이들의 돈독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앞서 이겨는 지난 27일 MBC뮤직 ‘쇼! 챔피언’ 방송을 앞두고 트위터 계정을 통해 “[이겨]쇼챔피언 청주 특집! 여러분 예아의 업앤다운 이겨가 함께하는 마지막무대입니다! 너무아쉬워요ㅠ 공부하러 다녀오는 동안 청정수 이겨! 절대 잊으면 안되용>.< 예스여러분 사랑해요~♥”라는 내용의 글로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청순돌 예아는 디지털 싱글 ‘UP N DOWN(업 앤 다운)’으로 지난 7월 데뷔해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신인 걸그룹으로 이겨는 9월 미국 뉴욕대학교 입학을 위해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공개된 사진에 누리꾼들은 “기다리고 있을게요~”, “뉴욕 잘 다녀와요~”, “빨리 8명이 같이 있는 무대 보고 싶어요~”, “빨리 돌아와야되요 ㅠㅠ”, “벌써 막방이라니..아쉬워요”, “멤버들도 아쉬울 것 같아요..”, “방송에서 더 보고 싶은데....아쉽다 ㅠㅠ”, “예아로 빨리 컴백해주세요!!”, “완전체 예아~ 기다릴께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청순, 상큼한 매력으로 ‘청순돌’로 인기몰이 중인 예아(Ye-A)는 당분간 7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이겨는 1학기를 마친 후 예아의 다음 앨범 작업에 합류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