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기 신곡 소년점프`
힙합그룹 배치기가 신곡을 발매했다.
29일 발매된 배치기의 신곡 ‘소년점프’는 ‘뜨래요’의 작곡가 3B와 배치기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배치기만의 흥겨움을 입힌 힙합트랙이다.
어느 덧 아저씨가 되어버린 두 청년의 희로애락을 담은 ‘소년점프’는 1920년대 악기 샘플과 3중주 브라스 세션으로 편곡해 복고적이면서 한층 더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빠른 리듬위에 자유롭게 박자를 타는 배치기의 래핑과 특유의 유쾌함으로 풀어낸 가사가 돋보인다.
배치기는 자켓에도 90년대 ‘소년챔프’ 만화책을 연상시키는 자켓이미지를 선보여 배치기만의 센스를 선보였다.
또한 ‘소년점프’ 뮤비에는 같은 소속사 식구인 에일리, 럭키제이, 신보라, 쇼리, 이루가 카메오로 출연해 웃음을 선사했고 배치기도 직접 코믹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가수 최근 `쇼미더머니3`에서 활약하고 있는 바스코가 배치기 홍보에 나섰다.
최근 바스코는 자신의 SNS에 "배치기다! 배치기 29일 정오. 실력파 보컬그룹 마마무의 화사님이 함께 한 배치기의 신곡 `소년점프`가 공개됩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과 배치기의 `소년점프`의 자켓이미지를 게재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배치기 신곡 소년점프 소식에 누리꾼들은 "배치기 신곡 소년점프 바스코, 배치기 진짜 최고다", "배치기 신곡 소년점프 바스코, 노래진짜 좋다 오래기다렸어요", "배치기 신곡 소년점프 바스코, 이번엔 방송에도 많이 나와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