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뮤직뱅크` 베스티 멤버들의 물오른 미모와 몸매가 남성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베스티는 29일 오후 방송된 `뮤직뱅크`에서 신곡 `니가 필요해` 무대에서 시원한 스쿨룩을 입고 등장해 열화와 같은 환호를 이끌어냈다.
`뮤직뱅크` 베스티는 섹시미를 강조한 여느 방송과 달리 상큼하고 풋풋한 감성이 돋보이는 프레피룩을 뽐냈다. 그 속에서도 베스티 특유의 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강조하는 춤사위로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잡아냈다.
베스티 신곡 `니가 필요해`는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일렉트로 기타와 브라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베스티 멤버들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며 작은 안무도 완벽하게 소화,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베스티 멤버들은 풋풋한 외모와 앙증맞은 안무 동작으로 시천자들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직뱅크` 베스티 소식에 누리꾼들은 "`뮤직뱅크` 베스티 몸매 최고다" "`뮤직뱅크` 베스티 보기만 해도 황홀~" "`뮤직뱅크` 베스티 스쿨룩이 섹시해!" "`뮤직뱅크` 베스티 얼굴도 몸매도 만점" "`뮤직뱅크` 베스티 진짜 예쁘다" "`뮤직뱅크` 베스티! `뮤직뱅크` 베스티 짱!"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슈퍼주니어, 태민, 카라, 씨스타, 시크릿, 오렌지캬라멜, 베스티, 써니힐, 방탄소년단, 레이디스 코드, 소년공화국, 라붐, 포텐, 세이예스, EXID, 써니데이즈, JJCC, 차니스 등이 출연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