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외 스타들이 루게릭병 퇴치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사진=육지담 SNS) |
`에이핑크 귀염둥이 정은지 얼음물 도전 화제`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도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정은지는 최근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에 "정말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해준 허각 오빠, 정말 감사드린다"며 "이 캠페인이 단순히 이벤트성이 아니라 정말 루게릭병 치료법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길 진심으로 바란다"는 글과 함께 얼음물 샤워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은지는 욕실 바닥에 앉아 직접 얼음물을 끼얹었다
한편, 엠넷 `쇼미더머니3`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여고생 래퍼 육지담도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여고생 래버 육지담은 지난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얼음물과 밀당하는 나. 증명했지. 좋은 일 참여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글과 함께 아이스버킷챌린지 인증 영상을 올렸다. 얼음을 끼얹은 육지담은 "다음 타자는 샘 해밍턴, 도끼, 김우빈”이라고 지목했다.
한편, 정은지, 육지담 외에 보아-전효성-이켠-류현진-클라라-유재석-도끼 등도 루게릭병 돕기 아이스버킷 챌린지 도전에 나섰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정은지,전효성,육지담,이켠,보아,유재석,도끼 아이스버킷 챌린지, 공인들이 좋은 일에 나서서 보기 좋다" "에이핑크 정은지,전효성,육지담,이켠,보아,유재석,도끼 아이스버킷 챌린지 아이스버킷 챌린지, 여름에 시원하겠다" "에이핑크 정은지,전효성,육지담,이켠,보아,유재석,도끼 아이스버킷 챌린지, 나도 오늘 얼음물 샤워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