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증후군 예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과 함께 이를 ㅇ예방지할 요상한 물건이 온라인 쇼핑몰에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추석 연휴가 일주일 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최근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건 바로 연출용 가짜 깁스ㅇ;ㄴ갓/
지금도 계속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포털사이트에서 `가짜 깁스`를 검색하면 연출용 가짜 깁스를 `추석맞이 인기상품`이라고 소개하고 있는 쇼핑몰 홈페이지들이 나온다. 1만6000원 안팎의 가격에 팔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저렴한 가격으로 일손을 피하는 것이 인기 비결인것.
만우절 파티에 사용하는 소품으로 판매가 이뤄졌지만 최근에는 며느리 필수품에 등극하고 있는 상황. 쇼핑몰 측은 “손을 깁넣고 자신의 손 크기에 맞게 10분간 잡고 있으면 된다. 완전히 굳는 데는 약 20~30분이 소요된다”라며 “겉에 물기를 묻혀 주면 모양을 잡기가 조금 더 쉽다. 한번 굳으면 모양을 바꾸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조언했다.
일부 쇼핑몰에서는 가짜 깁스에 대한 갑자기 주문량이 늘면서 품절 사태가 빚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 이젠 하다하다 별게 다 나오네","음식 못하는 사람에겐 유용할듯","꼭 저렇ㅎ게가지 해야하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