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은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습니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서울, 부산, 인천, 광주, 대전 등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총 1만 4천28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의도 등을 일대일 개별 면접, 분석해 산출하는 조사입니다.
CJ대한통운은 소비자들로부터 이미지, 구매의도와 인지도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위에 선정된 것으로 분석됩니다.
CJ대한통운은 택배 업계 1위 기업으로서 1만 2천여 명의 택배기사와 1만 5천여 개의 택배 취급점 등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와 전문인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택배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으며, 특히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중심경영(CCM)에서 택배업계 최초로 인증을 받는 등 유수의 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1위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서울, 부산, 인천, 광주, 대전 등 5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총 1만 4천28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의도 등을 일대일 개별 면접, 분석해 산출하는 조사입니다.
CJ대한통운은 소비자들로부터 이미지, 구매의도와 인지도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위에 선정된 것으로 분석됩니다.
CJ대한통운은 택배 업계 1위 기업으로서 1만 2천여 명의 택배기사와 1만 5천여 개의 택배 취급점 등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와 전문인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택배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으며, 특히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중심경영(CCM)에서 택배업계 최초로 인증을 받는 등 유수의 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1위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