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와 기업 슬로건을 발표했습니다.
새 BI는 기존 로고 왼쪽에 고객의 눈높이를 뜻하는 세로 선을 추가했습니다.
새 슬로건은 정직함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다가서겠다는 의미로 ‘So Smart. So You’로 정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새 BI와 슬로건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현하고 협력사와의 상생을 구현해 2018년까지 아시아 1위 홈쇼핑 채널로 도양한다는 방침입니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고객과 협력사를 모든 경영 활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롯데홈쇼핑만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새 BI와 브랜드 슬로건 론칭을 기념해 9월 1일부터 5일까지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맞이 우수 제품을 최대 88%까지 할인해 주는 ‘땡큐백 (Thank you bag)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할인제품은 이벤트 기간 중 앱을 통해 랜덤으로 노출되며, `지방시 가방`, `롯데백화점 10만원 상품권`, `롯데시네마 영화상품권` 등 총 8가지 제품이 특가로 판매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