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자재 전문기업 한화L&C가 국내 최대 육아 전문 박람회인 `제 26회 베이비 페어`에 첫 참가하여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B2C 유통시장 공략과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핵심 타겟인 주부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관람하는 베이비 페어에 한화L&C는 처음 참가해 유아용 EQ매트 ‘칼라메이트’, DIY 바닥재 ‘쉬:움’과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최고급 친환경 바닥재 ‘소리지움’을 선보였다.
한화L&C는 이번 전시회의 주력제품인 ‘칼라메이트’의 제품 컨셉트인 ‘Let’s Play with Color’에 맞춰 컬러풀한 전시 공간을 연출해 컬러테라피를 적용해 차별화되고 독특한 아이방 인테리어 공간 제안 및 제품들을 활용한 아이들만의 즐겁고 재미있는 플레이하우스를 구성했다.
이번 전시회 기간 중 한화L&C 전시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층간소음이 사회적 이슈가 되다 보니 층간소음 방지에 효과가 있는 칼라메이트와 소리지움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설명이다.
한화L&C 관계자는 "지난 6월 DIY리폼박람회와 이번 베이비 페어 참가를 필두로 B2C 유통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마음에 오래도록 자리 잡을 러브마크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화L&C는 최근 한명호 신임 대표이사 선임과 건재사업부문 독립 분사를 통해 건축자재 전문기업으로의 리포지셔닝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B2C 유통시장 공략과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핵심 타겟인 주부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관람하는 베이비 페어에 한화L&C는 처음 참가해 유아용 EQ매트 ‘칼라메이트’, DIY 바닥재 ‘쉬:움’과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최고급 친환경 바닥재 ‘소리지움’을 선보였다.
한화L&C는 이번 전시회의 주력제품인 ‘칼라메이트’의 제품 컨셉트인 ‘Let’s Play with Color’에 맞춰 컬러풀한 전시 공간을 연출해 컬러테라피를 적용해 차별화되고 독특한 아이방 인테리어 공간 제안 및 제품들을 활용한 아이들만의 즐겁고 재미있는 플레이하우스를 구성했다.
이번 전시회 기간 중 한화L&C 전시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층간소음이 사회적 이슈가 되다 보니 층간소음 방지에 효과가 있는 칼라메이트와 소리지움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설명이다.
한화L&C 관계자는 "지난 6월 DIY리폼박람회와 이번 베이비 페어 참가를 필두로 B2C 유통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마음에 오래도록 자리 잡을 러브마크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화L&C는 최근 한명호 신임 대표이사 선임과 건재사업부문 독립 분사를 통해 건축자재 전문기업으로의 리포지셔닝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