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PM이 오는 10월부터 시작되는 월드 투어명을 `2PM World Tour GO CRAZY`로 확정지으며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앞서 투피엠은 내달 3, 4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세계 각국에서 월드 투어를 한다고 밝혔다.
2일 오전 공개한 포스터에는 `2PM World Tour GO CRAZY`라는 문구와 함께 신나게 파티 중인 투피엠 멤버들 이미지를 담았다.
제 각기 개성이 살아 있는 패션과 표정은 물론, 손을 들고 점프를 하며 파티를 즐기고 있는 준케이(Jun.K),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의 모습에서 엄청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현존하는 콘서트 영상 기법을 총 망라한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다"라며 "`GO CRAZY`라는 말 그대로 미친 듯이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5일 전격 컴백을 알린 투피엠(2PM)은 이날 4집 정규 앨범 `미친거 아니야?`와 파티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활동 전후로는 2PM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프리 파티(PRE-PARTY), 게릴라 파티, 애프터 파티(AFTER-PARTY)를 개최한다. 프리 파티는 10일 서울 강남구 클럽 옥타곤에서 팬들과 함께 진행된다.
2PM World Tour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PM World Tour, 서울 공연때 꼭 가야지", "2PM World Tour, 진짜 재밌겠다", "2PM World Tour, 클럽에서 파티도 하네", "2PM World Tour, 게릴라 파티도 재밌겠네", "2PM World Tour, 오랜만에 콘서트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