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와인을 재해석한 `잇 와인(It Wine)`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잇 와인`은 와인을 까다로운 `격식`의 상징으로 보는 일부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편안하게 `즐기는 와인`으로 느껴지도록 새로 제안한 것입니다.
`잇 와인`은 진중한 이미지의 기존 와인과 달리 원통 모양 유리 용기에 화려한 `팝 컬러`를 입혔고, 그 위에는 와인 병을 형상화한 아이콘을 넣었습니다.
또, 일반적인 750ml 용량 대신 300ml 용량으로 제작해 혼자 또는 적은 인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뚜껑은 와인 오프너 없이도 쉽게 돌려 딸 수 있는 `트위스트 캡` 방식입니다.
퍼플과 오렌지 케이스에 담긴 와인은 까베르네 쇼비뇽(74%)과 쉬라즈(26%) 품종을 블렌딩한 2013년산 레드 와인이며, 그린과 블루 케이스 와인은 샤도네이 품종의 2012년산 화이트 와인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현대카드는 디자인과 브랜딩을 맡고 생산 및 유통은 ㈜와인코리아가 담당할 예정이며, 현대카드는 판매수익에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판매는 현대카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시범판매를 거친 후 일반고객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와인이 즐거움의 대상이어야 하는데도 아직 전문용어 스트레스가 더 강한 경우도 일부 있다"며, "현대카드 `잇 와인`이 이런 거리감을 해소하고 편한 마음으로 와인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잇 와인`은 와인을 까다로운 `격식`의 상징으로 보는 일부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편안하게 `즐기는 와인`으로 느껴지도록 새로 제안한 것입니다.
`잇 와인`은 진중한 이미지의 기존 와인과 달리 원통 모양 유리 용기에 화려한 `팝 컬러`를 입혔고, 그 위에는 와인 병을 형상화한 아이콘을 넣었습니다.
또, 일반적인 750ml 용량 대신 300ml 용량으로 제작해 혼자 또는 적은 인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뚜껑은 와인 오프너 없이도 쉽게 돌려 딸 수 있는 `트위스트 캡` 방식입니다.
퍼플과 오렌지 케이스에 담긴 와인은 까베르네 쇼비뇽(74%)과 쉬라즈(26%) 품종을 블렌딩한 2013년산 레드 와인이며, 그린과 블루 케이스 와인은 샤도네이 품종의 2012년산 화이트 와인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현대카드는 디자인과 브랜딩을 맡고 생산 및 유통은 ㈜와인코리아가 담당할 예정이며, 현대카드는 판매수익에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판매는 현대카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시범판매를 거친 후 일반고객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와인이 즐거움의 대상이어야 하는데도 아직 전문용어 스트레스가 더 강한 경우도 일부 있다"며, "현대카드 `잇 와인`이 이런 거리감을 해소하고 편한 마음으로 와인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