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신곡 `아임 파인 땡큐` 음원차트 올킬`
3일 새벽 교통사고를 당한 그룹 레이디스코드의 신곡 `아임 파인 땡큐`가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아임파인땡큐’는 지난해 9월 5일 발매된 레이디스코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예뻐 예뻐(Pretty Pretty)에 수록된 곡이다.
레이디스코드의 ‘아임파인땡큐(I’m fine thank you)’는 4일 오전 9시 40분 기준, 멜론·지니·다음 뮤직·네이버 뮤직·몽키3·올레 뮤직·소리바다 총 8개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빗길 교통사고를 당해 멤버 은비가 사망하고 다른 멤버 권리세가 수술 중단될 정도로 중상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고은비의 생전 소원을 팬들이 이뤄낸 것이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3일 오전 1시 20분경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근방에서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다.
빗길에서 뒷바퀴가 빠지면서 차량이 몇 차례 회전을 한 뒤 방호벽을 들이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본명 고은비)가 그 자리에서 사망하고 권리세와 이소정이 중상을 입었다.
은비의 갑장스런 사망소식에 팬들은 안타까움과 슬픔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팬들은 생전 음원 1위 달성이 소원이라고 말한 은비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나선 것이다.
레이디스코드 신곡 `아임 파인 땡큐` 음원차트 올킬 소식에 누리꾼들은 "레이디스코드 `아임 파인 땡큐` 음원차트 1위, 현대차 이런식이지", "레이디스코드 `아임 파인 땡큐` 음원차트 1위, 스타렉스 불매운동해도 모자라", "레이디스코드 `아임 파인 땡큐` 음원차트 1위, 이제야 1위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