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유토, 지지징 커플 댄스! '스튜디오 점령'

입력 2014-09-05 15:09  


추사랑과 유토의 커플 지지징 댄스에 ‘슈퍼맨’ 녹화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3회는 ‘슈퍼맨’ 1주년 특집으로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Ⅰ’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스페셜 MC 윤종신, 박지윤, 구하라의 진행 하에 스튜디오 토크 형식으로 꾸며질 이날 방송에는 슈퍼맨 네 가족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특급 인기를 얻었던 가족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사랑이의 남자친구인 유토가 깜짝 출연해 사랑이와 앙증맞은 커플 비주얼을 뽐낼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사랑이와 유토는 커플 지지징 댄스를 선보여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했다. 지지징 댄스는 ‘슈퍼맨’ 방송에서 사랑이와 유토가 선보였던 댄스. 사랑이와 유토는 엘엠에프에이오(LMFAO)의 파티락앤썸(Party Rock Anthem)만 나오면 온 몸을 흔들며 귀여운 막춤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MC 박지윤이 “유토하면 춤추는 모습이 인상적이다!”라고 말하자 스튜디오에 파티락앤썸(Party Rock Anthem)이 울려 퍼졌다. 이에 사랑이와 유토는 곧장 ‘지지징 댄스’의 음악임을 알아차리고 수줍게 웃기 시작했다. 방송에서 선보였던 댄스본능은 온데 간데 없이, 엄마 무릎에 얼굴을 파묻고 부끄러워하는 사랑이와 유토. 야노시호와 유토 엄마는 흥겹게 몸을 들썩이기 시작했고, 사랑이와 유토 역시 댄스본능을 주체하지 못하고, 팔 다리를 들썩거리며 수줍은 지지징 댄스를 선보였다. 야노시호와 유토의 엄마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가족들은 사랑이와 유토의 귀여운 댄스타임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관객들 역시 박수로 박자를 맞추며 연신 엄마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사랑이와 유토의 커플 ‘지지징 댄스’ 소식에 네티즌들은 “특집 방송에 유토 나왔구나! 꼭 봐야지~”, “사진만 봐도 힐링이네~ 앙증맞은 사랑이 유토~ 너무 예쁘다!”, “사랑이 유토 갈수록 예뻐지네~ 추성훈 질투날 듯!”, “스튜디오가 사랑이와 유토 매력으로 꽉 차겠구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맨’ 가족들이 총출동 하는 1주년 특집 방송은 오는 7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3회를 통해서 공개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