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로운 보이그룹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MATCH)’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오후 YG블로그에는 `MIX & MATCH - EPISODE 1 TEASER SPOT 2`라는 타이틀의 첫방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영상에는 WIN B팀의 6명(B.I, BOBBY,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과 글로벌 오디션에서 수만대 일의 경쟁을 뚫고 YG에 합류한 새로운 연습생 3명(정진형, 정찬우, 양홍석)까지 총 9명의 연습생들이 한 명씩 소개됐다.
영상에는 ‘iKON’이라는 팀이름을 배경으로 멤버들 개개인의 클로즈업 샷과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프로그램 타이틀곡을 녹음중인 비하인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영상 속에 흐르는 음악은 YG프로듀서인 CHOICE37의 트랙에 B.I가 멜로디와 가사를 쓰고, 9명 멤버들이 함께 노래를 불러 완성한 타이틀곡(프로그램 로고송)이다. 이들의 캐치프레이즈 ‘Get Ready? Show Time’이라는 외침과 함께 시작된 노래는 ‘Let’s MIX & MATCH 더 큰 꿈을 꾸게 해. 다같이 Say i.K.O.N 거창한 자기소개 Hands in the air 더 크게 노래 해. 다같이 Say i.K.O.N 신세계로 널 초대해”라는 가사와 함께 신나는 비트감이 인상적이다.
‘믹스앤매치’는 WIN B팀의 6명과 새로운 연습생 3명이 개개인의 실력, 매력, 개성을 ‘믹스’해 최상의 조합으로 ‘매치’, YG의 새 보이그룹으로 데뷔를 결정짓기 위한 경쟁을 다룬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iKON이라는 이름의 그룹으로 데뷔하게 된다.
한편 오는 11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믹스앤매치’는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한 장면을 다양한 앵글과 멤버별로 촬영한 비공개 `멀티트랙` 영상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