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909/news41013_1410251185.jpg)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성령`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서 가수 성시경이 배우 김성령을 향해 돌직구를 날렸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는 영어 과외를 위해 띠동갑 연하남 성시경을 만나는 김성령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성시경을 만난 김성령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서 "성시경 씨는 그 흔한 인사치레도 없이 영어공부 얘기만 하더라. 완전 선생님 모드였다. 어색해 죽는 줄 알았다"고 털어놨다.
성시경이 과외 장소로 이동한 후 바로 수업에 들어가자 김성령은 애교를 부리기 시작했다. 이에 성시경은 "애교를 좀 줄이시고, 뭐 궁금한 거 없어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스타들이 한 번은 꼭 배우고 싶었던 가슴 속 로망들을 개인과외를 통해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김성령과 성시경,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 개그맨 정준하, 샘 해밍턴, 배우 진지희, 송재호, 이재용, 가수 손예음이 출연한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성령 소식에 누리꾼들은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성령, 성시경 감히 김성령한테...",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성령, 김성령 귀여우시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성시경 김성령, 정규프로그램됐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