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브랜드가치 평가 3년 연속 트리플 크라운 달성

홍헌표 기자

입력 2014-09-11 10:45  

신한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신용카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이로써 신한카드는 기업 브랜드 가치 3대 평가기관의 카드 부문에서 최소 3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됐습니다.

신한카드는 지난 3월 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 3년 연속 1위,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5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의 Big to Great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의 활동 하나하나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올해 새로운 상품 개발 체계인 `Code9`을 론칭하고, `Re:Frame`을 통해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혁신하는 등 브랜드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한 `23.5°, `S-Line 체크카드` 등은 출시 2개월 만에 발급 50만장을 돌파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