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신용카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이로써 신한카드는 기업 브랜드 가치 3대 평가기관의 카드 부문에서 최소 3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됐습니다.
신한카드는 지난 3월 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 3년 연속 1위,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5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의 Big to Great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의 활동 하나하나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올해 새로운 상품 개발 체계인 `Code9`을 론칭하고, `Re:Frame`을 통해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혁신하는 등 브랜드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한 `23.5°, `S-Line 체크카드` 등은 출시 2개월 만에 발급 50만장을 돌파했습니다.
이로써 신한카드는 기업 브랜드 가치 3대 평가기관의 카드 부문에서 최소 3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됐습니다.
신한카드는 지난 3월 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 3년 연속 1위, 7월에는 한국표준협회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5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의 Big to Great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의 활동 하나하나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한카드는 올해 새로운 상품 개발 체계인 `Code9`을 론칭하고, `Re:Frame`을 통해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을 혁신하는 등 브랜드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발한 `23.5°, `S-Line 체크카드` 등은 출시 2개월 만에 발급 50만장을 돌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