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중국 시장 열풍‥매출 1조6000억원 목표

입력 2014-09-11 13:2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모레퍼시픽이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중국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베이징에서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인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설화수 제품들과 주 원료인 인삼의 역사 등을 소개하는 전시회로 기획됐습니다.



현재 중국 34개 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한 설화수는 고급 화장품으로써 입지를 굳히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상무는 "설화수 단일 브랜드로 2020년까지 국내외 매출 1조600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