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중국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베이징에서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인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설화수 제품들과 주 원료인 인삼의 역사 등을 소개하는 전시회로 기획됐습니다.
현재 중국 34개 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한 설화수는 고급 화장품으로써 입지를 굳히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상무는 "설화수 단일 브랜드로 2020년까지 국내외 매출 1조600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인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설화수 제품들과 주 원료인 인삼의 역사 등을 소개하는 전시회로 기획됐습니다.
현재 중국 34개 백화점에 매장을 오픈한 설화수는 고급 화장품으로써 입지를 굳히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상무는 "설화수 단일 브랜드로 2020년까지 국내외 매출 1조600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