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무한동력’ 자켓 사진이 공개됐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속의 연예기획사 AnA의 최고 한류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 자켓 사진 및 콘서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11일 제작사 에이스토리를 통해 공개된 ‘무한동력’의 자켓 사진은 극 중 아이돌그룹 ‘무한동력’을 위해 가상으로 만들어졌지만 사진 속 4명의 멤버가 모두 당당하고 강렬한 아우라로 실제 아이돌 못지 않은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최근 촬영된 ‘무한동력’의 콘서트를 위해 준비된 포스터까지 함께 공개하며 실존하는 아이돌의 행보를 보는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무한동력’은 극중 국내 굴지의 연예기획사 AnA 소속의 4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래헌, 시우, 준준, 산아로 이뤄져 극의 흐름에 활력을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인기 아이돌 ‘인피니트’의 엘(시우 분)과 호야(리더;래헌 분)가 전격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호야는 같은 그룹 멤버인 엘을 위해 특별출연을 하며 의리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 멤버인 성열의 동생 대열을 비롯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최성윤이 한 멤버를 이뤄 출연하게 되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무한동력’ 멤버들은 극중 한류열풍의 주역답게 폭발적인 끼와 열정으로 현실과 가늠할 수 없는 국내 드라마사상 가장 화끈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그녀’의 흥행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는 이들의 활약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
올 가을을 여는 판타지 심쿵 로맨스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한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현재 방영중인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17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