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913/2014091312133335_1_rstarpjy.jpg)
‘슈퍼스타K6’ 송유빈의 닮은꼴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슈퍼스타K6’에서는 사투리로 인상을 깊게 남긴 고등학생 도전자 송유빈이 슈퍼위크에서 오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대에서 송유빈은 가수 김조한의 노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불렀고, 풍성하고도 절절한 감성 표현에 심사위원 백지영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귀여운 외모로 예선 심사 때부터 많은 팬들을 이끌었던 ‘슈퍼스타K6’의 닮은꼴이 덩달아 화제인 것. 호감형 외모에 짙은 눈썹 등이 청춘스타 김수현을 닮았다는 많은 누리꾼들의 호응이 있기도 했다. 이에 송유빈은 자신의 별명을 “아랍사람”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슈퍼스타K6’ 송유빈을 본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송유빈 크게 될 거다”, “‘슈퍼스타K6’ 송유빈 외모 스타성 다 갖췄네”, “‘슈퍼스타K6’ 송유빈 승승장구 기대할게요”, “‘슈퍼스타K6’ 송유빈 어린애 감성이 대단하네”, “‘슈퍼스타K6’ 송유빈 응원할게”, “‘슈퍼스타K6’ 송유빈 완전 반했음”, “‘슈퍼스타K6’ 송유빈 원곡과는 또 다른 맛!”, “‘슈퍼스타K6’ 송유빈 백지영 극찬할 만하다” 등 반응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