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남영주가 파격적인 화보에 이어 티저영상까지 공개화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15일, 남영주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6시 9분’을 발표했다. 또 이어 티저 영상까지 공개 됐다.
티저 영상에는 기계음과 함께 남영주의 실루엣이 희미하게 드러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티저에는 샤워신을 촬영하는 듯한 장면도 등장하는 등 전체적인 노출 수위가 상당해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또, 앞서 공개된 싱글 앨범 포스터에는 샤워기 대신 마이크를 잡고 있는 남영주의 모습이다. 남영주는 샤워커튼으로 실루엣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남영주의 소속사 제이제이홀릭미디어의 "최대한 노출을 하지 않으면서 남영주의 고혹적인 섹시미와 매력을 표현하고자 했다"는 설명과는 다소 괴리가 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앞서 남영주는 4월 종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K팝스타3)’에 출연해 TOP10에 오른 바 있다.
K팝스타3 남영주의 싱글 앨범 발표를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3 남영주, 외모에 실력까지 빠지는 게 없네”, “K팝스타3 남영주, 앨범 공개된다”, “K팝스타3 남영주, 몸매 저 정도인 줄 몰랐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