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로 컴백한 SG워너비 김진호의 뮤비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김진호는 금일(17일) 정오 두 번째 정규 앨범 ‘사람들’ 발매와 함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타이틀곡 ‘사람들’의 뮤비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뮤비 비하인드 컷 속 김진호는 뮤비 촬영에 참석하기 위해 가까운 서울, 경기부터 멀게는 완도, 광주, 목포, 대구, 전주, 구미 등 다양한 지역에서 먼 길을 와 준 고등학생, 대학생, 직장인 팬들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이번 ‘사람들’ 뮤비 촬영은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일반인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해왔던 그답게, 재능기부 전국투어 당시 인연이 되었던 많은 고등학생, 대학생, 직장인들이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뮤비 촬영 중 배우 강동원씨가 바쁜 스케줄을 뒤로 하고 평소 친분이 두터운 김진호의 뮤비 촬영장을 격려차 방문, 스태프들을 위한 간식거리 제공 및 김진호의 정규앨범 축하 영상을 촬영해, 현장에 있던 많은 학생들에게 따뜻한 분위기와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었다.
금일 정오 공개된 김진호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사람들’은 심플한 어쿠스틱 기타 루프와 테마악기인 우클렐레의 연주가 자칫 무거워 질 수 있는 사람이란 소재에 경쾌함을 더해줘, 사람들의 인생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완성도 높은 곡이다.
한편 김진호는 금일(17일) 앨범 발매와 함께 다양한 방송활동 및 공연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