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917/news41835_1410943628.jpg)
2PM의 멤버 준케이가 일본 톱가수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새 앨범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곡은 준케이가 작곡하고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작사한 발라드 곡 `브로디아`로 10월 8일 발매될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새 앨범 `YOU`에 수록된다고 전해졌다.
특히 준케이는 이번 참여로 프로듀서로서의 재능을 인정받은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준케이는 이례적으로 한국 정규 4집과 일본 8번째 싱글의 타이틀 곡으로 동시 발매되며 주목을 받고 있는 `미친거 아니야`(미다레떼미나)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 준케이는 지난 5월 전곡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일본 솔로 앨범 `LOVE&HATE`가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라 저력을 입증했으며, 10월 22일 발매될 후배 그룹 갓세븐의 일본 데뷔 싱글 `AROUND THE WORLD`의 수록곡 `SO LUCKY`를 프로듀싱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일본 톱배우 겸 가수로 `야마삐`라는 애칭과 함께 한국 팬들에게도 사랑받고 있으며, 준케이는 정규 4집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로 활발하게 한국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PM 준케이 야마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PM 준케이 야마삐, 프로듀서 참여? 대단한데", "2PM 준케이 야마삐, 오 신기해", "2PM 준케이 야마삐, 노래 기대할게요", "2PM 준케이 야마삐, 어떤 노래일지 궁금해", "2PM 준케이 야마삐,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