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미, 블로그 64만명 방문…"노이즈 마케팅 성공?"

입력 2014-09-18 15: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방미를 향한 누리꾼의 비난이 폭주하고 있다.

최근 방미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난방비 부조리를 밝히는 과정에서 폭행시비에 휘말린 김부선에게 "나대지말라"는 비난을 퍼부었다가 허지웅, 진중권에게 맹공격을 당했다.

방미의 김부선 비난 글에 허지웅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부조리를 바로 잡겠다는 자에게 `정확하게 하라`도 아니고 `나대지 말라` 훈수를 두는 사람들은 대게 그 드센 사람들이 꼴사납게 자기 면 깎아가며 지켜준 권리를 당연하다는 듯 받아 챙기면서, 정작 그들을 꾸짖어 자신의 선비 됨을 강조하게 마련이다"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방미는 신속하게 해당 글을 삭제했지만, 허지웅, 진중권, 신해철의 일침에 힘입어(?), 블로그에 방문자가 폭주하고 있다.

19일 하루 투데이만 1.5천명을 훌쩍 넘었으며, 전체 64만 명이 방미의 블로그를 다녀갔다. 이쯤 되면 파워블로거 부럽지 않은 화제를 모은 것.

한편, 방미의 블로그 방명록에 누리꾼들은 "방미, 눈치없이 나대다가 역관광", "노이즈 마케팅 성공한듯 합니다", "방미, 많이 외로우셨나봐요" 등 비난의 글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