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919/B20140919141812877.jpg)
크레온은 19일, 주식체결내역을 푸시알림을 통해 전송 받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크레온 팝’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크레온 팝’ 서비스는 증권업계 최초로 주식을 거래하고 스마트폰으로 푸시알림을 받을 시 리워드를 제공하는 방식의 서비스다.
‘크레온 팝’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주식체결내역을 푸시알림을 통해 확인할 때마다 경품 응모권을 한 장씩 받을 수 있다. 거래매체는 관계없이 MTS를 통해 푸시알림을 받으면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권 1개당 1회의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제공되는 경품은 발 마사지기, 우쿨렐레, 영어 회화 수강권, 영화예매권 등 총 1천만원 규모이며, 이 외에도 각종 할인쿠폰 등이 준비되어 있다. 경품은 무작위로 추첨되며, 경품내역은 매월 변경 된다.
고객은 푸시알림을 받은 후 알림 팝업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에 응모되며 당첨결과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크레온모바일(MTS)의 푸시알림 환경설정에서 ‘크레온 팝’을 활성화 시키면 신청할 수 있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영업부장은 “이번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주식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서비스와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전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