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920/2014092020165597_1_rstarhjh.jpg)
태티서가 빼어난 무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녀시대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는 9월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할라(Holler)’와 선공개 곡 ‘내가 네게’ 무대를 꾸몄다.
이날 태티서는 `내가 네게`로 오프닝을 열며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성숙한 여성미를 발산했다. 몽환적인 곡 분위기에 맞춰 신비로운 이미지와 청순한 매력을 더한 것.
이어 `할라(Holler)` 무대에서는 개성 넘치는 복고 청 패션을 선보여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태티서는 남성 댄서들과 호흡을 맞춘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벽 팀워크를 자랑했다.
태티서 `할라(Holler)`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그루브감이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곡으로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소녀시대-태티서, 2PM, 틴탑, 티아라, 왁스, 방탄소년단, 길미, 스피카.S, 박보람, 포텐, 하이포(HIGH4), EXID, 라붐, 밍스, 폰, 터치, 포커즈, 에이코어 등이 출연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