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2PM이 신곡 `아임 유어 맨`과 `미친거 아니야?`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동네 오빠` 같은 모습을 오고갔다.
21일 광희와 이유비 등의 진행으로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2PM은 `미친거 아니야?`와 `아임 유어 맨(I`m your man)`으로 컴백 무대를 펼쳤다.
`아임 유어 맨` 무대를 위해 흰색 정장을 말끔하게 차려입은 2PM은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타이를 이용한 화려한 군무가 시선을 끌었다.
이어지는 `미친거 아니야?` 무대에서 2PM는 이전의 무대와는 정반대의 개성 넘치는 복장으로 등장, 무대를 활보하며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의상, 조명, 노래, 퍼포먼스가 클럽 무대를 무대를 연상케 하는 자유로운 모습으로 팬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투피엠은 마치 클럽에서 뜨거운 에너지를 발산하듯 `미친거 아니야?`를 불렀고 팬들은 이들과 함께 몸소 즐기며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2PM의 `미친거 아니야?`는 멤버 준케이(Jun.K)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한 곡으로, 바운스 디스코와 하우스를 기반으로 제목 그대로 미친 듯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소녀시대-태티서, 2PM, 방탄소년단, 네스티네스티, 티아라, 왁스, 틴탑, 스피카.S, EXIID, 위너, 라붐, 박보람, 비트윈, JJCC, 포텐, 포커즈, 밍스, HIGH4, 에이코어 등이 출연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