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섭니다.
기아자동차는 오늘(22일)부터 한국, 중국, 독일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RE:Design(리:디자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니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인 `RE:Design(리:디자인)`은 자동차는 물론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겠다는 기아차의 의지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하고, 기아차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또 이 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아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기아자동차는 오늘(22일)부터 한국, 중국, 독일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RE:Design(리:디자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니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인 `RE:Design(리:디자인)`은 자동차는 물론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겠다는 기아차의 의지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하고, 기아차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또 이 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아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