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전개

조현석 부장

입력 2014-09-22 14:0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기아차가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섭니다.

기아자동차는 오늘(22일)부터 한국, 중국, 독일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인 `RE:Design(리:디자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니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인 `RE:Design(리:디자인)`은 자동차는 물론 고객의 삶과 문화를 새롭게 그려나가겠다는 기아차의 의지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http://redesign.kia.com)를 개설하고, 기아차의 목소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또 이 사이트를 통해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아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