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단독 팬미팅 ‘Sweet Melody’ 성황…솔로앨범 계획 깜짝 발표

입력 2014-09-22 16:51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달콤한 멜로디’로 일본 여심을 녹였다.

정용화는 지난 21일 오후 1시 30분과 6시(현지시각) 두 차례에 걸쳐 일본 도쿄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스윗 멜로디(Sweet Melody)’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연이은 대형 록페스티벌 참가와 정규 앨범 ‘WAVE’ 타이틀곡 ‘Radio’의 TV프로그램 테마송 선정 등 씨엔블루의 활발한 일본 활동과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미남이시네요’, ‘미래의 선택’, ‘삼총사’ 등에 힘입어 한류 대표 배우로 현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에서 개최된 정용화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은 회당 각각 5000석, 총 1만 석을 사전 매진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팬미팅 당일에는 새벽부터 몰려든 팬들이 공연장 밖으로 길게 줄을 늘어서는 진풍경이 벌어져 정용화에 대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러한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용화는 사전에 팬들에게 리퀘스트 받아 직접 세트리스트를 만드는 등 팬들과의 첫 만남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 ‘feeling’을 부르며 등장한 그는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OST ‘넌 내게 반했어’, ‘그리워서’와 자작곡 ‘Monday’, ‘Try again, smile again’을 비롯 미발표곡 ‘내게로 올까요’를 열창하며 ‘아시아 대표 밴드’ 씨엔블루의 보컬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뒤에서 눈을 가리며 등장하기, 머리 쓰다듬어주기, 담벼락 프로포즈 등 주연한 드라마 속 로맨틱한 장면을 팬들과 재연하는 시간을 가져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는가 하면 팬미팅 중간에는 엠블랙 이준, 아이유, 윤은혜 등 지인들의 깜짝 영상편지가 공개되어 폭넓은 대인관계를 자랑하는 솔직한 인간 정용화의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낸 정용화는 “솔로 앨범 준비를 하고 있고, 솔로 콘서트도 할 예정”이라며 깜짝 발표를 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으며, “단독 팬미팅으로 월드 투어를 하고 싶다”며 팬미팅에 참석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정용화는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는 tvN 드라마 ‘삼총사’에서 열혈 무사 박달향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