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글로벌 메신저 라인의 해외증권시장 상장을 연내에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22일 공시했습니다.
네이버는 "라인의 성장 전략 중 하나로 IPO(기업공개)를 검토했지만 지금이 최적의 시기는 아니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네이버는 라인 상장과 관련해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6개월 이내에 다시 공시할 예정입니다.
재공시 예정일은 내년 3월 20일입니다.
네이버는 "라인의 성장 전략 중 하나로 IPO(기업공개)를 검토했지만 지금이 최적의 시기는 아니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네이버는 라인 상장과 관련해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6개월 이내에 다시 공시할 예정입니다.
재공시 예정일은 내년 3월 20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