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영남지역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KCC는 9월과 10월 부산, 대구에서 각각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자재전시회인 ‘2014 경향하우징페어’에 메인 후원사로 참가해 홈씨씨인테리어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14 부산 경향하우징페어’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벡스코에서, ‘2014 대구 경향하우징페어’는 10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엑스코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전시에서 KCC는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인 오가닉 네이처, 소프트 밸런스, 트렌디 모던 등 패키지별 인테리어 공간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자재들까지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관람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가 강점으로 내세우는 투명견적 시스템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견적을 내보는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KCC 관계자는 "이번 전시 참가를 통해 KCC의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에 대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신뢰도를 높일 것"라고 밝혔다.
부산과 대구에서 각각 4일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회사측은 사전예약 상담고객에게는 한국도자기 인기상품 오뚝이 롤리주걱을, 인테리어 계약고객(2천만원이상)에게는 스마트 오븐 혹은 에어워셔를 제공한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923/B20140923105039090.jpg)
KCC는 9월과 10월 부산, 대구에서 각각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자재전시회인 ‘2014 경향하우징페어’에 메인 후원사로 참가해 홈씨씨인테리어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2014 부산 경향하우징페어’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벡스코에서, ‘2014 대구 경향하우징페어’는 10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엑스코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전시에서 KCC는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인 오가닉 네이처, 소프트 밸런스, 트렌디 모던 등 패키지별 인테리어 공간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자재들까지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관람객들은 홈씨씨인테리어가 강점으로 내세우는 투명견적 시스템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견적을 내보는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KCC 관계자는 "이번 전시 참가를 통해 KCC의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에 대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신뢰도를 높일 것"라고 밝혔다.
부산과 대구에서 각각 4일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회사측은 사전예약 상담고객에게는 한국도자기 인기상품 오뚝이 롤리주걱을, 인테리어 계약고객(2천만원이상)에게는 스마트 오븐 혹은 에어워셔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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