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스타의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콜라보레이션 곡 `틈`의 티저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투브를 통해 소유와 어반자카파가 함께 부른 `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배우 안재현과 남보라가 사무실을 배경으로 막 시작한 연인의 설렘을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남보라는 안재현의 뺨에 뽀뽀한 후 귀엽게 하트를 그려 부러움을 자아냈다.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신곡 `틈`은 서로에게 틈을 달라고 하는 남녀의 사랑이야기로 알려졌으며 가을이라는 계절과 어울리는 노래로, 멜로디 자체가 좋은 것은 물론 세 사람의 하모니가 조화를 잘 이뤘다는 후문이 전해지고 있다.
특히, 힙합 뮤지션 매드클라운, 가수 정기고와 각각 프로젝트 곡 `착해 빠졌어`, `썸`을 발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소유가 이번엔 또 어떤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틈 티저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틈 티저영상, 티저만 봐도 설레네", "틈 티저영상, 안재현-남보라 진짜 귀여워", "틈 티저영상, 빨리 노래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씨스타` 소유와 어반자카파가 호흡을 맞춘 `틈`은 오는 26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