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지은 고명환 결혼 |
임지은 고명환 결혼 화보와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23일 고명환의 소속사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임지은 고명환 커플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친구로 지내던 두 사람은 서로 옆동네에 살고 있다는 걸 알게 됐고 이성 친구가 없던 두 사람은 서로의 공통점을 알게 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특히 고명환은 임지은과 떡볶이 마니아로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이 본의 아니게 대중에게 자주 노출되며 매체를 통해 공개된 것도 이 떡볶이 때문이었다"고 소속사 측은 말했다.
이어 고명환은 임지은의 권유로 교회를 함께 다니기 시작했고 교회를 나가고 3개월 후 고명환이 임지은에게 청혼했다.
두 사람은 서로 알고 지낸지 15년만에 맺게 된 결실이었다.
고명환과 임지은은 내달 11일 오후 1시 서울 강남중앙침례교회 본당 대예배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결혼식 사회는 단짝 동료 문천식이 맡았으며 윤도현과 팝페라 가수 강태욱 교수가 축가를 부른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지은 고명환 결혼, 축하합니다. 잘 사세요" "임지은 고명환 결혼, 드디어 하는구나" "임지은 고명환 결혼, 떡볶이가 맺어준 인연이네" "임지은 고명환 결혼, 잘 어울려요. 행복하세요~! "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