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924/2014092412192569_1_rstarbmn.jpg)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이 피겨여왕 김연아에 대한 팬심을 고백했다.
지난 23일 리처드 용재 오닐은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YUNA!"라는 글과 함께 김연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연아와 리처드 용재 오닐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김연아는 단아한 자태와 수수한 모습으로 보는 이의 감탄을 자라냈다.
용재 오닐 역시 김연아 옆에서 수줍은 듯 서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는 23일 있었던 `KB ROCK STAR 토크 콘서트`에 참석, 자리를 빛낸 리처드 용재 오닐이 김연아에게 요청해, 함께 사진을 찍고 이를 게재한 것.
이에 앞서 손미나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김연아에 대한 팬심을 고백함과 동시에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용재 오늘과 김연아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는 정말 미모나 실력이나 국보급이네", "김연아를 향한 각계각층 스타들의 사랑, 이해가 간다", "여기저기, 진짜 김연아 승냥이가 많아서 행복하다"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