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의 예뻐진 근황이 화제다.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돌아온 슈퍼디바 에일리 엉엉 보고싶었어요!! 깜~짝 놀랄만큼 예뻐진 모습으로 `엠카운트다운`에 나타난 그녀! `손대지마` 최초 공개! 다같이 기대해 보아요~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눈을 감은 채 입술을 내밀고 있는 에일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에일리는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컴백을 앞두고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선 에일리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에일리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일리 맞아?”, “에일리 너무예뻐”, “에일리 살 왜이렇게 빠졌어”, “에일리 폭풍감량의 힘 대단”, “에일리 컴백 기다렸어요”, “에일리 좋은 무대 기대할게!”, “에일리 흥해라”, “에일리 이번 음원 대박나길”, “에일리 사랑해” 등 반응했다.
한편, 에일리는 이날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매거진(Magazine)`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손대지마`는 처음부터 시작되는 강렬한 피아노 라인이 귓가를 사로잡는 브릿팝 스타일의 락 장르곡으로 에일리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