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은의 최근 모습이 공개됐다.
김사은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은 예의 바르고 착한 켄군과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사은은 MBC 예능 프로그램 `하숙 24번지`의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큰 눈과 흰 피부가 청순함을 자아내고 있으며 머리에 달린 리본은 깜찍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김사은은 `하숙 24번지`에서 좋은 집안에 시잡을 가 인생역전을 바라는 일명 `취집녀` 김사은 역으로 출연 중이다.
한편, 지난 24일 한 매체가 성민과 김사은의 열애 사실을 보도한 가운데 같은 날 성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김사은의 소속사 골든에이트미디어는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성민-김사은 열애에 누리꾼들은 “성민-김사은 잘 어울리네”, “성민-김사은 뮤지컬로 맺어진 인연이 많네”, “성민-김사은 좋은 사랑 하세요”, “성민-김사은 보기 좋다”, “성민-김사은 열애? SM 요즘 지체없이 인정하네”, “성민-김사은 주변 의식 말고 예쁜 사랑 하시길”, “성민-김사은 또 같이 뮤지컬 출연하시길”, “성민-김사은 뮤지컬 커플 또 탄생이네”, “성민-김사은 흥해라” 등 반응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