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비밀병기 창주·두치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온라인을 장악하며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입증한 ‘패션왕’이 원작 웹툰에서 주인공 ‘기명’만큼이나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캐릭터 ‘창주’, ‘두치’의 캐릭터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독보적 패션 스타일의 소유자 ‘창주’와 심플한 트레이닝복 하나를 걸친 채 강렬한 포즈를 취하는 ‘두치’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웹툰에서 막 걸어 나온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창주, 두치의 캐릭터 포스터는 보는 즉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가방 하나까지도 평범하게 드는 것을 거부하는 기안고 싼티남 창주의 과한 자신감은 보라빛 포스터 속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헤어밴드와 어우러져 범상치 않은 개성을 한껏 드러낸다. 여기에 “창주, 과할수록 좋은 것이 간지다”라는 카피는 상상을 초월하는 그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그리고 훤칠한 키와 탄탄한 근육 자체가 간지인 기안고 어깨깡패 두치의 캐릭터 포스터는 오직 힘으로 간지를 완성하는 캐릭터의 성격을 고스란히 반영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에너지 넘치는 포즈를 통해 온 몸으로 간지를 표현하는 두치는 남성적이면서도 거친 모습과 장난끼 넘치는 상반되는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영화 ‘패션왕’(제공/배급 NEW 제작 ㈜와이랩 ㈜노마드필름 감독 오기환)은 이번 생은 망한 줄 알았던 `우기명`이 절대간지에 눈뜬 후 인생반전을 꿈꾸게 되는 이야기를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주원, 설리, 안재현, 박세영, 김성오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 개봉예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