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40926/2014092620371896_1_rstarhjh.jpg)
‘뮤직뱅크’서 태티서가 색다른 무대를 보였다.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는 26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수록곡 ‘아드레날린’과 타이틀곡 ‘할라(Holler)’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태연과 티파니는 복근이 드러나는 검은색 상의에 같은 색상의 핫팬츠나 시스루 치마를 착용한 패션으로 군살 없는 몸매를 과시했다. 서현은 밀착 스키니로 탄탄한 각선미를 드러냈다.
소파를 이용한 ‘아드레날린’ 무대 연출과 태티서의 매끈한 몸매로 그야말로 섹시한 무대를 꾸민 것. 이후 타이틀곡 ‘할라’에서는 신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태티서의 신보 타이틀곡 `할라(Holler)`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그루브감이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 곡으로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태티서, 투피엠, 틴탑, 왁스, 소유x어반자카파, 방탄소년단, 에일리, 티아라, 스피카에스, 길미, 밍스, 라붐, 에이코어, 제이제이씨씨, 립서비스, 록키스가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