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스타워즈 반란군> 특별 전시회 개최

입력 2014-09-27 17:18  



(2014년 9월 25일) 온가족을 위한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채널 ‘디즈니채널’에서는 ‘스타워즈 반란군 특별 전시회’를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 한 달간 IFC몰에 위치한 컬쳐플렉스 CGV 여의도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트워크 특별전은 전 세계적으로 디즈니채널에서 새롭게 방송하는 스타워즈의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스타워즈 반란군>의 첫 방송을 기념해, 어린이들과 가족들은 물론 <스타워즈> 팬들이 <스타워즈>를 직접 체험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회는 크게 메인 존(Main Zone), 캐릭터 존(Character Zone), 펀 존(Fun Zone)으로 나뉜다. 스타워즈 게이트를 통과하면 등장하는 메인 존(Main Zone)은 <스타워즈 반란군>에 등장하는 우주선 내부를 재현한 공간으로, <스타워즈>의 세계관으로 들어가 우주선에 직접 탑승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스타워즈 반란군>의 스토리라인과 모바일게임도 즐길 수 있다.

캐릭터 존(Character Zone)에서는 <스타워즈 반란군>의 주요 등장인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포토존을 마련해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고 즉석에서 ‘스타워즈 반란군에 동참하라’는 문구가 적힌 재미있는 포토커버와 함께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펀 존(Fun Zone)은 <스타워즈 반란군>과 관련된 컨텐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현장을 찾는 팬들은 이곳에서 <스타워즈 반란군> 레고 블럭과 해즈브로 광선검을 가지고 놀이를 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수 있다.

특별 전시회가 시작되는 9월 27일에는 여의도 CGV 3관에서 <스타워즈 반란군> 프리미어 시사회를 함께 진행해, 온라인 및 SNS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200여 명의 스타워즈 팬들을 대상으로 <스타워즈 반란군> TV 애니메이션을를 미리 공개한다. 이 자리에서 공개되는 TV 영화는 10월 3일 금요일 오후 8시 디즈니채널을 통해서 방송될 예정이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내년 <스타워즈 에피소드 7> 영화 개봉를 앞두고 공개되는 첫 번째 TV 애니메이션인 <스타워즈 반란군> 방영에 대해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며, “전 세계적으로 반란군의 첫 방송을 기념하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한국에서 기획한 <스타워즈 반란군> 특별 전시회가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워즈 반란군>은 디즈니채널을 통해 10월 3일 8시 TV 애니메이션의 첫 방송을 시작해, 11월부터는 매주 금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