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실시한 조사에서 A/S 만족도와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 국내 완성차 업체 가운데 3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와 2년 이내 구매 계획자(버스, 승합, 트럭 제외) 총 10만1천821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조사에서 한국지엠은 AS 만족도 조사에서 816점(1천점 만점, 국산차 평균 792점)을 획득해 1위를 차지했습니다.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도 2.81점을 획득, 품질로 인한 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국내 제조사로 기록됐습니다.
한국지엠은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함께 획기적인 서비스 브랜드인 ‘쉐비 케어(Chevy Care)’를 국내에 전격 도입, 시행하고 있습니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부사장은 “AS 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 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은 한국지엠이 ‘쉐비 케어’ 도입 등 고객 최우선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와 2년 이내 구매 계획자(버스, 승합, 트럭 제외) 총 10만1천821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조사에서 한국지엠은 AS 만족도 조사에서 816점(1천점 만점, 국산차 평균 792점)을 획득해 1위를 차지했습니다.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도 2.81점을 획득, 품질로 인한 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국내 제조사로 기록됐습니다.
한국지엠은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함께 획기적인 서비스 브랜드인 ‘쉐비 케어(Chevy Care)’를 국내에 전격 도입, 시행하고 있습니다.
마크 코모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부사장은 “AS 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 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은 한국지엠이 ‘쉐비 케어’ 도입 등 고객 최우선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