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공주’ 조보아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오늘(1일)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잉여공주’의 사랑둥이 하니와 패션피플 도드래곤! 보기만해도 웃음 만발하는 촬영 현장! 내일 밤 목요일 11시 ‘잉여공주’ 9회도 많은 시청 부탁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조보아와 김민교의 화기애애한 사진이 업데이트 됐다.
공개된 사진 속 조보아는 밀짚모자와 꽃무늬 일바지를 입고 깜찍한 농장소녀로 완벽 변신, ‘잉여공주’에 함께 출연중인 김민교와 함께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조보아는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귀여운 얼굴에 한 가득 웃음꽃을 달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과시, tvN ‘SNL 코리아’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코믹한 모습의 김민교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기도.
한편, 참신한 소재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은 tvN ‘잉여공주’가 중국 최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 유쿠에서 한국 케이블 드라마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게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컷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한 조보아가 출연하는 tvN ‘잉여공주’는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