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란제리 화보, 아찔 볼륨 몸매 잘록 허리 '섹시미 철철'

입력 2014-10-02 08:48  

배우 강소라가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란제리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강소라가 2일 발간될 `퍼스트룩 매거진`에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파라(parah)의 란제리를 착용하고 아찔한 S라인을 과시한 화보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화보를 통해 강소라는 평소 발레로 관리해온 `무결점 인형 몸매`를 과감하게 선보였다.

무엇보다 강소라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여성적인 느낌을 완벽하게 표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절제된 화려함이 돋보이는 고품격 럭셔리 란제리가 강소라가 평소 가지고 있던 청순하고도 섹시한 복합적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졌던 셈. 여기에 유연하면서도 우아한 강소라 특유의 포즈가 더해지면서, 단순한 란제리 화보가 아닌 한 폭의 작품을 탄생시켰다는 평이다.

특히 강소라는 차원이 다른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매혹시켰다. 검은 색상의 레이스 란제리를 착용한 컷에서는 같은 색상의 검은 니트를 매치, 풍만한 가슴과 잘록한 허리가 돋보이는 품격 있는 관능미를 발산했다. 또한 아름다운 자수가 들어간 네이비 색상의 언더웨어 세트를 착용한 컷에서는 검은색의 아우터를 자연스럽게 걸친 채 군살 하나 없는 우월한 옆 라인을 은근히 드러냈다.

강소라의 란제리 패션화보는 지난달 12일 서울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이 날 강소라가 란제리 스타일링을 마치고 카메라 앞에 서자, 현장 분위기는 곧바로 후끈하게 달아올랐다. 예상을 뛰어넘는 볼륨감 넘치는 늘씬한 바디라인이 모두의 시선을 압도, 남성 스태프들은 물론이고 여성 스태프들까지 설레게 했던 것. 비현실적인 강소라의 실물에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은 끊임없는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강소라 란제리 화보 몸매 대박이다" "강소라 란제리 화보 미모에 몸매까지 다가졌네" "강소라 란제리 화보 여신이다" "강소라 란제리 화보 매력있다" "강소라 란제리 화보 몸매 부러워" "강소라 란제리 화보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소라의 란제리 화보는 `퍼스트룩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CJ오쇼핑)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