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아일랜드가 4년 지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영유아 교육브랜드로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위즈코리아는 104만 573건의 소비자 투표 결과, 위즈아일랜드가 올해의 유아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이 상은 매출액·시장점유율 등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조사를 거쳐 본선에 오른 후보 가운데 한 해 동안 업계를 이끈 최고의 브랜드 및 제품을 선정해 주고 있다.
㈜위즈코리아는 104만 573건의 소비자 투표 결과, 위즈아일랜드가 올해의 유아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이 상은 매출액·시장점유율 등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조사를 거쳐 본선에 오른 후보 가운데 한 해 동안 업계를 이끈 최고의 브랜드 및 제품을 선정해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