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마스타 우 열애설
`열애설 부인` 고준희-마스타 우…내꺼인듯 내꺼아닌 사이?
배우 고준희(본명 김은주)와 래퍼 마스타우(본명 우진원)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의 심야 극장 데이트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2일 오후 한 매체는 "고준희와 마스타우가 지난달 29일 새벽 1시에 함께 영화를 관람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새벽 1시에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영화관에서 만남을 가졌다고 전했다.
고준희와 마스타우는 주위의 시선을 의식한 듯 따로 입·퇴장을 했고, 마스타우는 영화 관람이 끝난 늦은 밤에 직접 차를 운전해 고준희를 집에 데려다주는 자상함을 보였다고 알렸다. 이에 고준희 측 소속사는 "누가 봐도 고준희인데 몰래 데이트를 하겠나. 그저 친한 지인과 영화를 보러 나온 것"이라 반박했다.
마스타 우는 자신의 본명인 `우진원` 대신 Ginnwon(진원)이란 이름으로 가요계에 등장했으며, 데뷔앨범은 2003년에 발표한 `마스타 피스`다. 이후 YG패밀리 단체 앨범 등에 참여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현재 프로듀서로 활약 중이다. 지난 7월에는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에 심사위원 자격으로 인기 랩퍼인 `도끼`, `더콰이엇`, `타블로` 등과 함께 출연해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앞서 한 매체의 열애설 보도에, 고준희와 마스타 우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다. 고준희 측 관계자는 2일 한 매체를 통해 "마스타 우와의 열애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고, 마스타우 측 관계자 역시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 한 번 지인들과 함께 만난 것이 전부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두 사람 모두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았다.
고준희 마스터우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준희 마스터 우 열애설, `마스타 우` 실시간 검색어에 있어서 무슨 일인가 했네", "고준희 마스터우 열애설, 마스터 우 누구지?", "고준희 마스터 우 열애설, 심야에 단 둘이 영화도 본 거 아니야?... 아는 사이일 뿐이라니 안 믿겨지는데?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