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셀카 공개`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상금 500만원` 솔로 미스코리아…방송인 최희 "솔로라 슬프지만, 도전!"
방송인 최희(29)가 자신의 트위터에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셀카 사진과 함께 `솔로 미스코리아`에 도전한다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최희는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도 `솔로 미스코리아`에 도전? 솔로들만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대요. 솔로라 슬프지만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색 립스틱을 바른 최희가 화려한 꽃무늬의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하얀 이를 드러내고 미소를 짓고 있는 최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2014 솔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에 하나로,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신청하기`를 누르고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예선만 통과해도 `1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진,선,미`에 선발되면 각각 `500만 원`, `250만 원`, `150만 원`의 상금을 받는다.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도전 소식에 누리꾼들은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최희, 정말 솔로 맞아요?",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솔로 미스코리아 나도 도전해볼까?",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솔로 미스코리아 이미 진 확정이네요.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최희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