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가 ‘정글의 법칙’ 본방사수 독려 셀카를 공개했다.
가수 다나가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는 가운데, 자신의 SNS를 통해 본방사수 독려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다나는 1일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우리팬들 계속 물어봤던 거 얘기해줄게요! 제 다음 작품은 TV로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뮤지컬을 보러오기 어려운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며 “정글의 법칙은 아마도 2주 뒤부터 방송될 것될 것 같아요! 저도 정말 많이 기대하고 있어요. 본방사수 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꼐 한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나는 긴 머리를 늘어트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으로, 흰 상의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어보였다.
‘정글의 법칙’ 다나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정글의 법칙 다나, 다나 오랜만의 방송 기대되네’, ‘정글의 법칙 다나, 다나 파이팅’, ‘정글의 법칙 다나, 오늘 정글의 법칙 꼭 봐야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에는 김병만, 정두홍, 권오중, 류담, 박정철, 김규리, 김태우, 다나, 이재윤, 이기광, 타오 등이 출연하며, 3일에는 김병만, 정두홍, 권오중, 박정철, 류담, 김규리, 김태우, 이기광 출연 분이 방송된다.
관련뉴스